Wacom Blog ::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X 일러스트레이터 - 김정윤 작가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X 일러스트레이터 - 김정윤 작가



<출처: 김정윤 작가>



'농구, 신발, 고등학생, 순정만화, 청춘만화...'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 작가님의 작품을 보면 이런 단어들이 떠오릅니다. 명랑하고 쾌활한 느낌의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전반적인 작품의 푸릇푸릇한 분위기가 특히 인상적인데요. 작품들에서 풍기는 청춘스러운 분위기는 김정윤 작가님의 특유의 '손 맛'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청춘'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 작가님의 작업실에 와콤이 찾아갔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 작가님은 보기만 해도 좋은 에너지를 풍기는 일러스트 작품을 그립니다. 유명 브랜드 나이키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물론이고, 일본 아이돌 그룹 'Lyrical School'의 싱글 앨범과 정규 앨범 작업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작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첫 개인 전시회 <클러치 CLUTCH>를 개최하여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기도 했습니다. 김정윤 작가님은 작품을 통해 농구와 패션,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를 등을 담으면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포기할 수 없는 손 그림의 맛을 채워주는 제품"



김정윤 작가님은 평소 작업을 할 때, 붓 펜이나 마카 펜 등 아날로그 도구들을 주로 활용합니다. 디지털 채색 작업에서는 태블릿 등 디지털 도구가 편하지만, 아날로그 도구를 포기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리 포토샵같은 디지털 소프트웨어가 발전했다지만 펜을 쥔 손 끝에서 느껴지는 '손 맛'은 놓칠 수 없는 매력이라고 하셨습니다. 디지털 작업에서 채워주지 못한 손그림의 매력을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Wacom Intuos Pro Paper Edition)으로 마음껏 표현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스케치를 하고 선을 따는 과정에서 지우개질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주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라고 합니다.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의 구성품인 잉크 펜을 활용하여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일러스트 작품을 짠! 완성했는데요.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 작가님의 인튜어스 프로 이야기를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





▶김정윤 작가 작품 자세히보기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자세히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