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뱀부 슬레이트] '손그림 그리기 카페'와 함께 한 체험단 이벤트 우수 리뷰 - 블로거 'The arti'님


'손그림 그리기 카페'와 함께 한 뱀부 슬레이트 체험단 이벤트 우수 리뷰


블로거 'The arti'님의 활용기





이달 초, 네이버 카페 '손그림 그리기 카페'와 함께 '뱀부 슬레이트(Bamboo Slate)'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체험단 중 아기자기한 손그림과 함께 뱀부 슬레이트의 사용법을 소개해 주신 블로거 'The arti' 님이 우수 리뷰어가 되셨습니다.(짝짝!) 


우수 리뷰어 'The arti'님은 뱀부 슬레이트를 와콤의 혁명적인 스마트패드라고 칭찬하셨습니다. 평소 스캔이나 사진 촬영을 통해 손그림을 PC로 옮겨서 작품을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뱀부 슬레이트 영상을 보시곤 '이 제품을 꼭 써보고 싶다'라고 생각하셨고, 더 많은 분들에게 뱀부 슬레이트를 소개하고자 체험단에 신청했다고 합니다. 뱀부 슬레이트는 기존의 패드보다 정교하게 필기를 인식하여, 손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추천하셨는데요. 'The arti'님의 귀여운 스누피 손그림들과 함께한 뱀부 슬레이트 사용기를 만나볼까요?




직접 그린 스누피 손그림을 뱀부 슬레이트 애플리케이션 Wacom Inkspace를 통해 동기화하는 과정을 차근차근 설명해주셨는데요. 뱀부 슬레이트를 활용하여 손그림만의 섬세한 부분까지 디지털화할 수 있다고 언급하셨습니다. 또한, 그림을 한 번에 전부 그리기 어렵거나, 부분적으로 그려놓은 그림들을 합치고 싶을 때 유용한 '연결하기 기능'도 소개했습니다. '분할하기' 기능을 통해서는 그림을 그린 순서대로 되돌려볼 수도 있지요. 실수로 그림을 잘못 그렸다고 해도 분할하기 기능으로 되돌려서 다시 작품을 완성한다면 문제없겠죠?

 

 

 

 


짜잔~ 뱀부 슬레이트에 아날로그 방식으로 그림을 그린 후 디지털 파일로 변환한 작품입니다. 펜으로 종이에 그린 그림이 이렇게 디지털화되었다니 놀랍죠? 디지털 기기의 불편점을 해소하고, 버튼 하나로 종이에 그린 그림을 디지털로 손쉽게 변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뱀부 슬레이트를 적극 추천한다고 평가하셨습니다.


블로거 'The arti' 님의 더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



리뷰 원문 보러가기 ▶ https://goo.gl/IBw24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