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가벼운 스케치부터 전문적인 작업까지 OK!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

가벼운 스케치부터 전문적인 작업까지 가능한 스마트 패드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


와콤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2016에서 스마트패드 2종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와 Bamboo Folio(뱀부 폴리오) 를 공개했습니다. 뱀부 슬레이트와 뱀부 폴리오는 종이 노트와 스마트폰, 클라우드, PC로 연결되는 디지털 라이프를 매끄럽게 연결해 주는 도구인데요. 종이에 작성한 작업물을 벡터 포맷인 SVG 파일 저장은 물론, 손 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제 사용자들은 집, 학교, 회사 등 종이 위에 적은 아이디어를 클라우드 방식으로 동기화, 디지털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는 슬림형 스마트패드로서 즉각적인 아이디어 작업에 적합한 소형(A5크기) 및 대형(A4)로 구성됩니다. 보다 자유로운 아이디어 구상이나 스케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대형 사이즈는 건축, 패션 등 보다 전문적으로 시각적인 작업 수행 시 적합하고, 소형 사이즈는 마인드맵 등 언제 어디서나 아이디어를 쉽게 작성하고 공유할 때 활용도가 높습니다.



뱀부 슬레이트와 뱀부 폴리오는 모든 디지털 메모들을 안전하게 저장하는 잉크스페이스 앱과 연동됩니다. 사용자들은 이 곳에서 메모 등을 쉽게 수정 및 공유할 수 있는데요. 메모는 JPG, PNG, PDF 또는 WILL™ 파일 형식으로 저장 및 전송할 수 있으며, 뱀부 페이퍼(Bamboo Paper), 잉크스페이스(Inkspace), 드롭박스(Dropbox), 에버노트(Evernote), 원노트(OneNote) 등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로 동기화도 가능합니다. 잉크스페이스 앱은 WILL universal ink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잉크스페이스 클라우드 서비스에 연동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잉크스페이스 베이직(Inkspace Basic)은 와콤 ID로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한데요. 5GB의 클라우드 서비스 용량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및 태블릿, 컴퓨터 등 서로 다른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에서나 파일 등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급 버전의 잉크스페이스 플러스 (Inkspace Plus)는 와콤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전문적인 작업을 위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와콤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