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드라마 'W' 속 강철과 오연주가 읽은 달달 로맨스 책,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안녕하세요! 와콤 블로그 팬 여러분 :) 요즘 핫한 드라마 'W' 본방 사수 하셨나요? 지난 10일 방영된 방송에서 탈옥수 처지가 된 오연주(한효주)를 빼내기 위해 신혼부부로 위장한 강철(이종석)은 직접 머리를 묶어주고 함께 누워 팔베개를 하고 책을 보는 등 달달한 장면을 연출했는데요. 직원들이 추천해준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예담)를 보며 책 속에 등장하는 그림을 현실로 옮겨온 것입니다. 이렇게 달달해도 되나~ 설레면서 심쿵하는 장면이였습니다.




<MBC 드라마 W(더블유)>



평범한 커플의 일상을 따뜻하고 감미롭게 그려낸 이 책은 일러스트레이터 퍼엉(박다미·24)이 지난해부터 네이버 일러스트 플랫폼 그라폴리오에 연재한 스토리픽(이야기그림) 시리즈 중 100편을 모아 엮은 것인데요. 지난 3월 출간된 1권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이번주에 2권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롯데갤러리에서는 개인 순회전(9월26일까지)이 열리고 있고, 서울미술관에서는 배우 하정우 등과 함께 사랑을 주제로 한 전시 ‘연애의 온도’(9월18일까지)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관람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따뜻하고 달달한 사랑의 장면을 일러스트로 담아낸 일러스트레이터 퍼엉의 작업 도구는 무엇일까요? 바로 와콤 신티크 컴패니언2(Cintiq Companion2) 입니다. 퍼엉 작가는 작품을 구상하고, 종이에 스케치를 한 뒤 스캔하여 태블릿으로 채색하는 방식으로 작업을 진행하는데요. 휴대성이 좋은 신티크 컴패니언2는 외부에서 작업할 때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PC와 똑같은 환경을 구현하여 끊김 없는 작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퍼엉 작가도 이 점을 무척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 



퍼엉 작가의 작업 방식, 캐릭터 이야기, 일러스트레이터가 꿈인 분들에게 전하는 이야기를 영상으로 들어보세요.





신티크 컴패니언2 제품 상세 정보


와콤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