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와콤 X 퍼엉] 퍼엉 작가 친필 사인 일러스트북을 드립니다! (~4/3)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시나요?”


와콤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시나요? 전세계에서 수만명의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버 그라폴리오(GRAFOLIO) 일러스트레이터, 퍼엉(Puuung). 퍼엉 작가는 그라폴리오에서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를 연재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스토리가 있는 그림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인의 공감을 이끌어냈지요. 보편적인 사랑과 삶의 조각을 섬세하고 따뜻하게 일러스트에 담아낸 것뿐인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는 퍼엉 작가. 바로 일러스트레이터의 꿈을 버리지 않고 이어온 덕분이겠지요.  






여러분의, 가족의, 친구들의 ‘일러스트레이터’ 꿈을 향한 응원의 메세지를 와콤 페이스북에 남겨주세요! 퍼엉 작가의 신간 작품집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를 추첨을 통해 50분께 드립니다. 나 자신을 향한 다짐도 좋고, 친구를 위한 응원의 한 마디도 좋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는 모든 분들께 퍼엉 작가와 와콤이 든든한 친구가 되어드릴게요. 


✔ 기간 : ~4/3(월)

✔ 대상 : 와콤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단 모든 사람

✔ 방법 : 와콤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는 친구 태그와 함께 꿈을 위한 응원 메세지 혹은 다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 선물 : 일러스트레이터 퍼엉 친필 사인 작품집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1권




☞ 이벤트 참여하기: https://www.facebook.com/wacomkorea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