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창의적인 꿈을 실현시켜주는 펜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인튜어스(Intuos)'

 

 

창의적인 꿈을 실현시켜주는

 

펜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인튜어스(Intuos)

 

 

 


 

와콤이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15'에서 창작을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한 펜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인튜어스(Intuos)'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새로워진 인튜어스 펜&터치 태블릿은 '인튜어스 드로우(Intuos Draw)'와 '인튜어스 아트(Intuos Art)', '인튜어스 코믹(Intuos Comic)', 그리고 '인튜어스 포토(Intuos Photo)' 이렇게 총 4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는데요. 제품별로 각기 다른 '무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와 '온라인 트레이닝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본인의 특성에 맞는 모델을 잘 고르시면 아주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태블릿 사이즈는 소형과 중형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구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 블랙 이렇게 세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펜 및 펜&터치 버전으로 출시된 인튜어스 제품은 무선 연결을 위한 액세서리 키트가 옵션으로 제공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별로 자세히 알아볼까요? :)





인튜어스 드로우(Intuos Draw)


취미로 창작활동을 즐기는 초보자라면 '인튜어스 드로우(Intuos Draw)'를 추천합니다. 이 제품에는 드로잉 소프트웨어인 '아트레이지 라이트(ArtRage Lite)'와 '무료 온라인 튜토리얼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구성 패키지와 함께 조금의 연습 과정만 거치면 누구나 재능있는 아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인튜어스 드로우는 소형 사이즈의 펜 태블릿으로만 출시되었으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루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04,000원입니다.





인튜어스 아트(Intuos Art)


중급 또는 상급 수준의 페인팅과 예술작업을 하는 사용자라면 인튜어스 아트(Intuos Art)를 추천합니다. 사실적인 페인팅 경험을 제공하는 이 모델에는 '코렐 페인터 에션셜(Corel Painter Essentials)' 소프트웨어가 포함돼 있어, 다양한 페인팅 스타일과 브러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사이즈는 소형과 중형 2가지로 출시되었고, 컬러는 각각 블랙과 블루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소형은 138,000원, 중형은 257,000원 입니다.





인튜어스 포토(Intuos Photo)


사진에 그림을 그려넣거나, 글씨를 입력하는 등의 활동을 즐기는 포토에디터라면 '인튜어스 포토(Intuos Photo)'를 추천합니다. 이 모델에는 윈도우 사용자를 위한 '코렐 페인터샵 프로(Corel PaintShop Pro)'와 '코렐 에프터샷 프로(Corel AfterShot Pro)', 그리고 맥 사용자를 위한 '맥펀 크리에이티브 키트(Macphun Creative Kit)'와 '코렐 에프터샷 프로(Corel AfterShot Pro)'가 포함되어 있으며, 인튜어스에 포함된 압력감지 펜은 섬세하면서도 완벽하게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잡티 제거나 색상 보정, 이미지 합성을 할때 아주 편리합니다. 때문에 평소 사진 편집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간단한 테크닉만으로 스마트폰이나 기타 모바일 기기에서 촬영된 사진을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어 유용하실 겁니다. 이 모델은 소형 사이즈의 블랙 컬러로만 출시되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38,000원입니다.


인튜어스 코믹(Intuos Comic) 


만화 창작 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인튜어스 코믹(Intuos Comic)'은 캐릭터 및 디지털 스케칭, 컬러링 기능을 활용한 그림 작업에 필수적인 모델입니다. 만화를 그리는데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인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Clip Studio Paint Pro)'와 '애니메 스튜디오(Anime Studio)'가 함께 제공되며, 완성된 작품은 친구나 팬들에게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형 사이즈로만 출시되는 이 제품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 중에서 하나 선택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38,000원입니다.




새로워진 인튜어스는 위와 같은 새로운 특징 외에도 기존 모델이 가지고 있던 핵심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1,024 압력감지 레벨과 멀티터치 기능, 그리고 4개의 사용자 설정 익스프레스키(ExpressKeys)는 보다 섬세한 드로잉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요. 여기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더해 포토그래퍼나 아티스트들이 장시간 편안하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인튜어스 신제품은 와콤 e-스토어(https://store.wacom.kr/)와콤 전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