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서울] 용산 '코티니' - 와콤의 모든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와콤 전문점(카페형 매장)

오프라인 매장2015.03.06 17:00

 

 

와콤 태블릿이나 스타일러스를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군이 나와 잘 맞을지 몰라 고민된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용산 코티니 매장 방문을 추천합니다! 반 매장이라기보다는 전시룸에 더 가까운 이 곳에서는 액정 태블릿 신티크(Cintiq) 라인을 비롯해 펜 태블릿 제품군인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와 인튜어스(Intuos), 그리고 각종 스타일러스(Stylus) 까지 와콤의 모든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매장 분위기가 꼭 카페 같지 않나요? ^^ 그림 이라는 게 낙서처럼 빠르게 쓱쓱 그리고 끝낼 수도 있지만, 욕심 내기 시작하면 또 시간이 한참 걸리잖아요. 그럴거 이왕이면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대로 몰입하시라고 이렇게 공간을 연출했다고 하네요. 책상이며 의자며 조명에 주변 소품까지, 정말 꼼꼼히 신경쓴 티가 나지 않나요? ^^

 

 

 

 

 

단순히 펜이 잘 그어지나 테스트만 하고 가지 마시고, 의자에 편하게 앉아 제대로 그려보고 가세요. 처음 스케치부터 색칠하는 과정까지 모두 꼼꼼히 확인해보셔도 그 누구도 눈치주거나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으니까요 ^^ 코티니 매장은 전시룸과 직원들이 있는 사무실이 분리돼 있어 체험하는 동안 그 누구도 어떠한 간섭도 하지 않는답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만 벽에 있는 인터폰으로 직원을 불러주세요 :)






이 뿐만이 아닙니다! 이곳에는 와콤 태블릿의 역사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1990년대 태블릿부터 와콤의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모두 다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와콤 태블릿이 보이는데요. 긴 시간 동안 와콤과 함께한 추억의 제품들도 함께 구경해 보세요~!!






그라파이어부터 인튜어스2, 뱀부펀까지! 여러분도 저희처럼 아련아련하신가요? 이 제품들을 사용하신 고객님들도 많으실 텐데요. 추억의 와콤 태블릿과 함께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며 잠시 추억 속에 젖어보는 건 어떠세요? :)


 

코티니에는 간단한 음료도 준비 되어 있다고 하니, 매장이나 전시장이 아닌 '크리에이티브 카페'라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늘 똑같이 가는 영화관, 카페가 지겨워 다른 데이트 코스를 원할 때, 내 그림 실력을 연인이나 친구에게 뽐내고 싶을 때 이 곳을 방문하는 것도 좋겠죠? 

 

 

 

 

 

 

☞ 영업시간

: 평일 9시 - 19시(점심시간 12시 - 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위치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2길 25-9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3-3 1층) / 주차가능

 

☞ 전화

: 02-711-0743~4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