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와콤 익스프레스키 리모트(ExpressKey Remote)를 소개합니다!

 

 

 

와콤의 혁신 아이템, '익스프레스키 리모트(ExpressKey Remote)'를소개합니다!

 

태블릿을 사용할 때 작업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 손엔 펜을, 다른 한 손엔 키보드를 쥐고 사용하시는 분 많으시죠? 이 과정에서 키보드에 설정해둔 단축키를 누르시게 되는데, 팔을 키보드가 있는 곳에 고정시키고 멀리 떨어져있는 단축키들을 찾아 누르시느라 불편하신 분들 많으셨을거에요. 이 과정을 좀 더 편리하게 돕기 위해 와콤에서 새롭게 익스프레스키 리모트(ExpressKey Remote)를 출시했습니다. 이 장치는 무선 리모콘 타입으로 출시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어느 곳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16개 버튼과 3가지 모드의 터치링을 담아 평소 자주 쓰는 거의 모든 기능들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와콤 태블릿 자체에 장착돼있던 익스프레스키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신티크 27QHD(Cintiq 27 QHD)과 신티크 27QHD 터치(Cintiq 27QHD Touch) 모델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익스프레스키 리모트는 무선주파수(RF/Radio Frequency) 방식을 채택했는데요. 때문에 인튜어스(Intuos)부터 인튜어스프로(Intuos Pro), 신티크(Cintiq), 신티크 컴패니언2(Cintiq Companion 2)까지 다른 와콤 태블릿 제품에서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키 리모트는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리모콘처럼 팔을 편하게 둔 상태에서 손에 쥐고 사용하실 수 있고요. 신티크 27QHD 에서 사용하실 때는 화면 오른쪽에 자석처럼 붙여두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티크 27QHD나 신티크 컴패니언2, 인튜어스 프로 어떤 테블릿 자유롭게 익스프레스키 리모트를 사용하며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의 작업을 이어나가세요.

 

 

 

 

 

 

익스프레스키 리모트의 크기는 5.3 X 2.0 X 4” 이며, 무게는 스마트폰과 비슷합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 위나, 테이블 위, 또는 손에 쥔 상태로 편하게 사용하세요. USB 케이블로 2시간만 충전하면 최대 160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와콤 익스프레스키 리모트, 탐나지 않으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