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그래픽 소설 창작자는 Cintiq를 어떻게 사용할까?

와콤의 에반젤리스트인 Daniel Lieske 10년 경력의 디지털 아티스트로서 컴퓨터 그래픽, 개념 예술, 그리고 일러스트레이션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아트스트인데요. 그의 경력이 큰 전환점을 맞게 된 계기는 그가 남는 시간을 활용하여 작업한 디지털 그래픽 소설인 "The Wormworld Saga"가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부터 였습니다. 현재 그는 자신의 스토리를 집에서 완전환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소설을 출판하고 있는데요.

컴퓨터 게임 산업에서 손을 뗀 이후, Daniel은 그래픽 소설작가로 활동하며 제 2의 꿈을 이루고 있답니다. 현재 독일 북부에 위치한 작은 마을 바렌도르프의 스튜디오에서 제작되는 “The Wormworld Saga”는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The Wormworld Saga"는 현재 한국어, 아랍어, 힌두어 등의 다양한 언어로 읽히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럼 그의 그래픽 소설을 만나 볼까요?^^ 그래픽 그림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우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네요. 그래픽 소설의 원문의 Daniel Lieske의 개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www.wormworldsaga.com/chapters/chapter01/KR/Index.php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