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싱가포르 FZD스쿨에서 인튜어스를?

 

 Feng Zhu Design School (펑 주 디자인 스쿨) , 흔히들 FZD라고 부는 이곳. 와콤 가족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만한 싱가폴의 유명한 디자인 스쿨이죠. 2009년에 설립된 FZD 스쿨은 디자인 디렉터 펑 주(Feng Zhu)가 설립했고, 그는 영화 ‘스타워즈’ 등 유명 영화, 게임, TV 광고, 장남감 디자인 등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능력을 발휘한 12년 차 베테랑 디자인 디렉터입니다.

 


 

이 교육 기관의 최대 목적은 최고 수준의 디자인 능력과 영화, CF, 게임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스페셜리스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경험을 가진 펑 주가 직접 강의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ZD 스쿨의 클라이언트로는 Microsoft, Electronic Arts, Sony, Activision, NCSoft, Warner Brothers, Lucasfilm, Bay Films, Epic Games 등이 있습니다. 또 영화감독 조지 루카스, 스티븐 스필버그, 제임스 카메론 등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갖고 일을 진행하고 있다네요.

  

이 교육기관은 Wacom Authorized Training Partner로 선정되어 있고, 와콤 태블릿 인튜어스를 전 수업에 필수 사용 하고 있답니다. 글로벌 대작에 참여해온 창립자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는 인튜어스가 가진 기술적 지원과 결합되어 독자적인 경쟁력으로 전수되고 있겠죠? ^^

   

 

 

업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와콤 인튜어스로 전 강의가 이루어지는 것은 우리나라 디자인 스쿨에서도 보기 힘든 광경인데요. 와콤 인튜어스와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의 강의가 어우러진 FZD스쿨! 생각만으로도 멋지지 않나요?

 

 



Posted by Wacom